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소외아동 어린이날 선물 지원
2020-05-20

   

동방사회복지회는 5월 가정의달, 어린이날을 맞아 코로나19 여파로 매년 진행되던 어린이날 행사가 취소되거나 축소되어 외롭고 어려움에 처한 아동 지원의 일환으로 본회 산하시설 야곱의집, 동방아동재활원, 경기남부일시보호소, 방과후교실 등 아동복지시설 및 저소득 가정 아동에게 의류 및 코로나19 예방용품을 선물했습니다.

 

코로나19로 입양절차가 중단되어 입양을 기다리는 아기들과 아기들을 보호해주시는 위탁가정 등 보호시설에는 외출복 및 코로나19 예방물품이 전달되었고 동방어린이집에서는 코로나19 감염예방을 위해 각 가정으로 예방용품 선물을 전달하였습니다.

야곱의집과 경기남부일시보호소에서는 “코로나19 사태가 더욱 길어짐에 따라 어린이날 행사나 자원봉사자 선생님들의 발길이 끊겨 이전과 많이 달라진 5월의 풍경이 조금은 낯설다.”며 평택복지타운 내 야곱의집 잔디 운동장과 각 시설의 테라스 등 에서 아이들과 함께 작은 놀이 활동을 진행하며 잠시나마 즐거운 활동 시간을 보냈습니다.

함께 코로나를 이겨낼 수 있도록 우리 아이들과 함께 해주시는 후원자님들께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점점 더 길어지는 코로나19 사태로 우리 아이들이 지치지 않고 건강하게 잘 이겨낼 수 있도록 동방사회복지회는 앞으로도 따뜻한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