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배우 정한용, 후배들과 함께 따뜻한 마음 나눔에 앞장 서
2018-01-31

 

“ 건강하고 바르게 자라서 많은 사랑 받길 기도해 ! ”

 

1월 31일 수요일, TV 드라마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정한용 님을 비롯하여 후배 김민교, 최대철, 한채아, 조혜진, 김난휘 배우님들이 동방영아일시보호소 아기들과의 행복한 만남의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번 만남은 서울 인유로타리클럽 정한용 회장님에 의해 이루어졌습니다. 배우 정한용님은 2014년부터 본회 아기돌보기와 후원 등 자원봉사활동을 꾸준히 해오고 계시는데요.

언제 어디서나 기회가 되면 친구, 후배 할 것 없이 봉사활동을 독려하고 계십니다.

이번에도 어김없이 드라마에 함께 출연했던 후배들에게 아기들과 시간을 함께 보내자고 제안하셨고 후배들도 선배의 그 깊은 뜻을 잘 알기에 시간을 내어 한걸음에 달려와 주었습니다.

탤렌트 할아버지 품은 아기들에겐 익숙합니다. 후배들에게 마스크 쓰기, 손 세정 부터 아기를 안는 법을 쉼 없이 알려주셨습니다.

TV 속에서는 한없는 스타들이지만, 아기들에게는 이모, 삼촌, 할아버지였습니다. 감기로 몸상태가 좋지 않아 찡얼대던 아기도 이모, 삼촌들의 가슴속에서 울음을 멈추었습니다.   

봉사활동을 마무리하는 순간까지도 쉽게 아기 방을 나서지 못하고 손을 놓지 않는 아기에게 꼭 다시 오겠노라 인사하며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였습니다.

스타가 아닌 아기들의 이모, 삼촌, 할어버지로 너무나 멋진 모습을 보여주신 정한용, 김민교, 최대철, 한채아, 조혜진, 김난휘 배우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대철 배우님께서 선물해주신 마카롱은 전 직원이 함께 맛있게 나누어 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