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메인으로 이동

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특별한날 나눔으로 기억하는 이자숙, 김재우 후원자님
2021-01-12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특별한날 나눔으로 기억하는 이자숙, 김재우 후원자님

 

여러분의 특별한 날, 어떻게 기억하고 있나요?

올해로 세번째 동방 기념일 후원으로 특별한 날을 기념하고 있는 이자숙 후원자님을 만났습니다. 

 

│가족을 소개해주세요!

 우리 가족은, 엄마 아빠, 3살 이준이, 14살 반려견이에요.

 이렇게 네 식구가 된 지 얼마 안됐어요. 우리 부부는 결혼 10년간 아이가 없었거든요.  

 자녀 계획에 대한 주변의 우려 섞인 이야기를 들을 때면 속상하기도 했어요.

 마흔이 되던 해, 이준이가 찾아왔어요. 늦었다고 생각할 틈도 없이 "감사합니다" 만 외쳤던 것 같아요.

 

│동방의 기념일 후원, 어떻게 시작했나요?

 이준이와 함께 할 여러 계획으로 10개월을 채워가는 동안

 이 감사한 마음, 이준이를 기다리는 즐거움을 어떻게 나눌 수 있을까 고민해왔어요.

 이준이가 첫돌을 맞이하면서 돌잔치 대신 따뜻한 추억을 만들어 주고 싶어서 후원을 결심했어요.

 

 인터넷 검색을 하고 동방사회복지회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후원을 꼼꼼하게 읽어보았어요.

 오랫동안 이준이를 기다려온 만큼, 포기하지 않고 아이를 지켜온 미혼양육모의 마음이 간절하게 느껴졌어요.

 동방사회복지회는 싱글맘들이 아이를 지킬 수 있도록 자립을 지원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더욱 힘을 더하고 싶었죠.

 

 그렇게 이준이의 첫돌은 미혼양육모 후원을 시작으로, 두 번째, 세 번째 생일은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후원했어요. 

 

│벌써 세 번째 이준이의 생일을 동방이 함께 했어요! 소감 한 말씀 부탁드려요!

 우리 가족은 평범한 사람들이에요. 그러나 동방과 함께하며 일 년 중 아이의 생일날만큼은

 우리가 좋은 사람, 누군가에겐 특별한 사람이 될 수 있다는 생각에 행복해요.

 사회의 어두운 곳에서 지내고 있을 아이들에게 우리 가족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서 정말 감사합니다.

 

│기념일 후원을 시작하는 분들에게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많은 분들이 기념일 하루를 나눔으로 기억해준다면, 이 하루들이 모여서 모두가 특별한 날을 만들 수 있지 않을까요?

 이웃들이 함께하는 따뜻한 세상을 우리 아이들에게 물려주고 싶어요.  

 

 

 

 ♥ 기념일 후원이란? 

생일, 결혼, 취업,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의 기념일 등 특별한 나만의 기념일을 이웃들과 함께 나누는 후원 방법입니다.

 

 ♥ 후원금은 어떻게 사용되나요? 

기념일 후원금은 동방사회복지회의 전체사업비로 후원되며, 필요시 후원자님께서 후원목적을 지정하실 수 있습니다.

기부금 영수증과 사랑의 증서가 발급됩니다.

 

 ♥ 기념일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