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메인으로 이동

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필리핀 앙헬레스 데이케어센터 개보수 기념 오픈식 참석
2019-10-17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필리핀 앙헬레스 데이케어센터 개보수 기념 오픈식 참석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은, 2019년 10월 17일, Villa Leoncia Day Care Center(Sto. Domingo Day Care Center-3) 개보수 기념 오픈식에 참석했다.

이날 오픈식은 본회가 필리핀 앙헬레스 지역 열악한 환경의 데이케어센터를 개보수한 아홉 번째 센터이며, 이날을 축하하고 기념하기 위해 앙헬레스 시장(Mr. Han, Camelo Lazatin, Jr)이 직접 참석한 의미있는 행사였다.

또한 앙헬레스 지역 데이케어센터 발전에 크게 이바지하고 있는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에게 앙헬레스 시장과 바랑가이 캡틴이 직접 감사패를 전달하여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 행사에 참석한 동방사회복지회 김진숙 회장은 "앙헬레스 지역의 데이케어센터가 날로 발전하고 아이들이 큰 꿈과 희망을 갖고 잘 성장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는 Villa Leoncia Day Care Center 아동들 20명의 축하 공연이 있었으며, 부모와 아동 그리고 지역사회 주민들이 함께 참여한 의미있는 시간이 되었다.

앞으로도 동방사회복지회는 Villa Leoncia Day Care Center를 비롯하여 많은 데이케어센터들의 교육 환경이 개선되어 아이들이 희망을 갖고 성장할 수 있기를 계속 응원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