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메인으로 이동

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TWO+GATHER 캠페인 키트,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아동물품 지원
2020-11-02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TWO+GATHER 캠페인 키트, 소외계층 아동을 위한 아동물품 지원

 

10월 30(금) 포스코케미칼(공동모금회사업)과 함께하는 TWO+GATHER 캠페인 아동물품 전달식을 "포항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포항 여성소망센터"에서 진행하였습니다.

 

이번 기부는 TWO+GATHER 캠페인의 일환으로 포스코케미칼 임직원들이 직접 참여하여 만든 턱받이 만들기 키트 150개와 체온계 10개 외 아기손수건 100장, 애착북 50장을 포항시 소재 소외계층 아동, 가정에 우선적으로 배분하기 위해 진행되었습니다.

포항시 건강가정다문화지원센터 오동석 팀장은 "코로나19가 확산되며 준비중이던 프로그램들이 축소, 연기되며 지원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아동의 성장기에 맞춰 아동 양육에 꼭 필요한 물품들을 전달할 수 있을 것 같아서 기쁘다." 며 "특히 포항에서 함께하는 포스코케미칼에서 직접 턱받이 만들기 봉사를 참여해주셨다고 하니 더 뜻깊은 선물이 될 것 같다."고 전해주셨습니다.  

취약계층 가정과 미혼모의 위기 상담, 거주 등 공동체를 지원하는 여성소망센터 김정주 대표는 "손수건과 턱받이는 아기를 키우며 제일 많이 사용하게 되는 물품인데 키트에 포함되어 있어서 갓 출산을 한 미혼모자 가정에게 큰 도움이 될 것 같다."며 감사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지원된 아동물품은 다문화, 새터민, 한부모 가정 등 소외계층 아동에게 지원될 예정입니다.

 

소외아동을 위한 자원봉사와 후원프로그램인 TWO+GATHER캠페인에 참여해주신 포스코케미칼에 다시 한번  감사인사를 전해드리며, 앞으로도 동방사회복지회는 어려운 시기에 기업과 시민들이 모아주신 따뜻한 나눔의 손길이 우리 이웃들에게 잘 전해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TWO+GATHER캠페인은 올해 10월까지 6,101여 명이 참여하여 소외아동들을 위한 자원봉사를 진행하였으며 수익금을 통해 입양대기아동 및 소외계층 아동의 건강한 성장발달을 지원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