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메인으로 이동

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19 입양의날 마라톤(모바일)
2018-03-18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19 입양의날 마라톤(모바일)

1

※ 마라톤 참가비는 기부금으로 입양대기아동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마라톤신청하기
[행사개요]
· 일시 : 2019년 5월 4일(토) 07:00 ~  
· 장소 : 여의도 한강시민공원 이벤트 광장 (여의나루역 2번 출구 앞) 
· 참가비 : 5km 30,000원/ 10km 35,000원 (티셔츠, 배번호 완주메달, 기록칩(5km제외), 간식)
             참가비는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후원됩니다. 
· 코스정보 : 5km: 이벤트광장(출발)▶서강대교서울마리나 입구반환이벤트광장(도착)
· 코스정보 : 10km: 이벤트광장(출발)당산철교성산대교 앞 반환이벤트광장(도착)

[오시는길]

[기념품]
준비중
[신청 시 안내사항]  
· 현장 접수는 불가하며 사전 온라인 참가 신청하신 분들만 참여 가능합니다. 
· 기념품(스포츠티셔츠, 배번호, 기록칩)은 택배를 통해 입력하신 주소로 보내드립니다. 
· 결제완료 후 종목변경을 할 수 없습니다. 
· 환불접수 및 참가취소는 접수 마감일(4/19)까지 입니다. 
· 제한 인원(총10000명기준)이 초과될 경우 참가신청을 제한합니다.  
· 반드시 참가자 이름으로 신청하시고 단체(2인 이상)는 단체명으로 신청해주십시오. 
[유의사항] 
· 완주메달, 기록증(5km제외)은 당일 완주자에 한하여 현장에서 제공됩니다. 
· 대회 당일 참가 선수들은 필히 7:30 까지 집결해 주시기 바랍니다. 
· 참가 신청마감 후, 개인사정으로 취소할 경우 참가비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참가 확정된 후, 참가자격 양도 및 대리 참가가 절대 불가능합니다. 
· 대리 참가자는 실격처리되며, 기록증이 발급되지 않으니 이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공식 기록은 기록 칩에 의거 넷 타임으로 측정합니다. 
· 기록측정을 위해 10km 이상 참가자들은 배부 받은 칩을 반드시 착용하셔야 합니다. 칩을 착용하지 않거나, 출발선,골인선 및 반환점 등에 설치된 센서매트를 밟지않을 경우 기록이 측정되지않아 실격처리 됩니다. 
· 모든 참가선수는 대회본부가 발급한 공식번호표를 가슴에 부착하고 임해야 합니다. 
· 배번호는 임의제작, 변조할 수 없으며 배번호를 부착하지 않거나 변조 훼손된 것을 부착할 경우, 실격 처리합니다. 
· 참가자는 반드시 본인의 건강상태를 고려하여 종목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주최측에서는 대회도중 본인의 건강상의 이유로 발생한 부상, 사고 등에 대해서 응급조치 외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대회 당일 탈의실 및 물품보관소를 운영합니다. 단, 귀중품은 분실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지참하지 마시고 물품은 각자 보관해 주십시오. 간혹 주차장에서 차량도난사고가 발생하오니, 각별한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분실 시 피해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 골인 시 지급품은 완주메달과 간식을 지급해 드립니다. 
· 대회중지: 천재지변이나 자연재해 발생시 대회는 중지되며 참가비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참가제한 
1. 대한 육상 경기연맹에 등록된 자.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자. 
3.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였거나 허위서류를 첨부하여 신청한 자. 
4. 기타 대회에서 정한 대회 신청 요건이 미비한자. 
마라톤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