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방사회복지회 메인으로 이동

동방알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18 Korean Language and Culture Program 수료식
2018-07-25

동방사회복지회에서 알려드립니다

2018 Korean Language and Culture Program 수료식

7월 25(수) 동방사회복지회에서 2018 Korean Language and Culture Program 수료식을 가졌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고등학생 졸업 이상의 해외입양인들을 대상으로 한림대 한국어교육와 한국문화를 배울 수 있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으로 2018 Korean Language and Culture Program 에는 미국과 호주에서 온 8명의 학생이 참여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을 수료한 학생들과 동방직원들이 자리한 가운데 김진숙 회장의 축하인사로 수료식의 장이 열렸습니다. 본 수료식에서는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수료증과 기념선물을 수여했습니다.또한 지난 7월부터 한 달 동안 진행되었던 한국어 교육프로그램, 한국문화체험프로그램, 자원봉사활동 후기영상과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제작한 드라마영상이 상영되었습니다. 이 동영상은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고 제작하여 더욱 큰 박수 갈채를 받았습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앞으로도 배움과 즐거움이 공존하는 즐거운 프로그램으로 해외입양가족들의 문화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Korean Language and Culture Program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