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유튜버 [흔한엄마]가 보내온 선물
2020-12-30
지난 29일, 연말은 맞아 유튜버 "흔한엄마" 정미진 후원자님께서 싱글맘 바리스타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이 동방사회복지회에 도착했습니다. 2012년부터 입양대기아동을 보살피는 아기돌보미 봉사활동을 이어온 정미진 후원자님은 2019년부터는 자녀들과 함께 정기후원을 통해 가족과 함께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정미진후원자님은 지난 1월 유튜브 수익금을 기부하기 위해 동방을 방문, 싱글맘 자립사업장인 "카페이스턴" 에서 싱글맘 바리스타가 만들어준 맛있는 카페라떼를 마셨던 날을 떠올리며 올 연말 코로나19로 누구보다 어렵고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을 싱글맘 바리스타들을 위해 작은 선물은 준비했다고 전했습니다. 
정미진 후원자님 : 작은 선물이지만 엄마들이 잠시라도 행복하시면 좋겠습니다. '얼굴도 잘 모르는 누군가지만 나를 응원해주고있구나' 하고 생각해주세요~ 아이와 행복하게 씩씩하게 나아가시길 바랄게요.
 
핸드메이이드로 만든 딸기잼과 쿠키에 홀로 아기를 양육하며 열심히 일하고 있는 엄마들을 위한 응원을 담고 자녀들과 함께 소정의 용돈을 모아 엄마들을 위한 후원금을 전달해주셨습니다.
선물을 받은 싱글맘 바리스타 수진(가명)씨는 1월에 와주셨던 손님이 저를 기억해주고 계시다니 정말 놀랐다며 앞으로 더 열심히 커피를 만들어야겠다며 기분 좋은 새해 다짐을 할 수 있었습니다. 
 
유투브 수익금, 자녀들과 함께하는 정기후원으로 소외이웃들을 위한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유튜버 "흔한엄마" 정미진 후원자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 동방사회복지회 카페이스턴은 바리스타 과정을 이수한 미혼양육모, 시니어, 장애인 근로자들이 운영하는 카페이자 자립사업장으로 싱글맘 바리스타들은 카페이스턴 본점(창천동), 카페이스턴LH점(성남)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
 
♥ 카페이스턴 본점(싱글맘)
♥ 카페이스턴 LH점(싱글맘)
♥ 카페이스턴 서대문점(시니어)
♥ 카페이스턴 평택타운점(장애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