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롯데e커머스, 입양 대기 아동 위한 봉사활동 실시
2019-12-18
롯데e커머스 임직원들이 지난 18일 동방사회복지회에서 ‘맘(mom)편한’ 아기방 청소, 드림박스 만들기 봉사활동을 진행했습니다.
롯데 e커머스 임직원 40명은 입양 대기 중인 아동들이 생활하는 동방영아일시보호소을 청소하고, 미혼 양육모 120개 가정에 전달할 생필품을 ‘드림박스’라는 이름으로 제작했습니다.
로션, 생리대, 물티슈, 핫팩 등 다양한 생필품이 포함된 드림박스는 미혼 양육모들이 따뜻한 겨울나기에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롯데e커머스의 봉사활동은 ‘샤롯데 봉사단’ 이라는 이름으로 2015년 7월부터 시작됐으며 다. 소외이웃과 취약계층에 나눔 활동을 실천하자는 취지로 월 1회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롯데e커머스 ‘샤롯데 봉사단’은 지난 2015년부터 동방사회복지회와 MOU를 체결하고 ‘입양 대기 아동 견학 봉사’, ‘에코백 만들기’, ‘나눔 바자회’ 등 매월 나눔 활동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박진형 롯데e커머스 봉사단장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롯데 e커머스 임직원들이 미혼 양육모 가정에 전달되는 선물 세트인 드림박스를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여성과 아이 등 도움이 필요한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을 줄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앞으로도 위탁가정 및 소외 아동들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롯데e커머스 봉사단의 봉사활동을 응원하며, 다시한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