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나이스이샵’ 입양대기아동과 미혼양육모들 위해 멀티비타민 4000개 후원
2018-11-01

 

- 입양을 기다리는 300명 신생아들과 미혼양육모가정의 아이들의 면역력강화를 위해 ‘영진약품’ 멀티비타민 지원

[사진] 가운데 좌측 나이스이샵 이상현 대표와 본회 기획홍보부 남궁행부장

 

11월1일(목), 국내 제약/식품 브랜드와 해외 수입브랜드를 기반으로 온라인(오픈마켓/소셜커머스/종합몰/자사몰 외) 판매를 주력하는 나이스이샵[http://www.niceeshop.co.kr]에서 따스한 나눔의 손길을 전했습니다.

 

영진약품의 멀티비타민 키즈러브(어린이비타민), 멀티비타민 포우먼레이디, 멀티비타민 포맨프로등 총 4000개 전했습니다.

 

이는 동방사회복지회에 새로운 가정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이 양부모를 찾을 때까지 건강하게 보호 받고 있는 300명의 입양대기 아동들과 이 아이들을 가정에서 돌봐주고 계시는 위탁 부모, 미혼모자공동생활가정에서 생활하는 미혼모와 그 자녀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이날 전달 행사에 참여한 나이스이샵 이상현 대표는 “부모의 손길이 필요한 입양대기아동들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를 건강하게 보내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 싶다, 생각보다 이런 아동들이 많다는 사실에 조금이라도 돕고 싶어 이번 일을 결심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그는 “이번 활동을 계기로 우리 주변에 도움과 지원이 필요한 입양대기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해 새로운 가정을 찾기까지 앞으로 지속적으로 도움을 주겠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