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Redeeming Grace Fellowship교회 젖병구입을 위한 후원금 전달
2018-08-07

동방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에는 약 40명의 아기들이 보호되고 있습니다. 이 아이들은 하루에 8번씩 분유를 먹고 있으며, 하루 평균 400개의 젖병을 사용하게 됩니다. 이 아이들이 매일 사용하는 젖병은 세척과 소독으로 인하여 착색되고, 깨지기 시작해 3개월 마다 교체가 필요합니다. 이와같은 이유로 미국 New Beginnings에서 동방사회복지회 영아일시보호소 아기들의 젖병 구입을 위한 후원금 461$를 전달해 주었습니다.

 

동방사회복지회의 아기들을 위해 2018년 7월 9일부터 13일 까지 Redeeming Grace Fellowship 교회의 여름성경학교에 참여한 학생들이 직접 젖병 구입 모금을 진행하였다고 합니다. 여름성경학교에서 학생들은 한국의 문화와 태극기에 대한 의미에 대해 배우고 한국의 맛있는 간식들도 즐겼다고 합니다. 또한 Redeeming Grace Fellowship교회는 동방사회복지회의 아기들 젖병 구입을 위해 필요한 금액이 모금될 수 있도록 기도도 함께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동방사회복지회 일시보호소 아기들을 위해 모금을 해주신 Redeeming Grace Fellowship 교회 학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