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장학생 놀이공원 나들이
2018-02-22

 

    

2월 20일(수요일) 5명의 장학생들이 곧 끝나갈 방학을 마무리하며 새 학기 시작을 앞둔 설레임으로 ‘모험과 신비의 나라’ 롯.데.월.드에 다녀왔습니다. 지난 1월 장학증서 수여식에 이어 두 번째 만남이었어요!

학교교복데이 할인이벤트 행사로 청소년들로 가득찬 롯데월드는 발디딜틈이 없었는데요. 무려! 하나의 놀이기구를 타기까지 120분의 대기시간을 기다려야 했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장학생들은 연일 신난 모습이었는데요. 바이킹도 타고~ 정글탐험보트도 타며 열심히 노는데 집중했습니다.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것이 성장기 건강한 발달에 더할 나위 없이 중요한 일이죠^^.

더 다이나믹하고 인기 있는 놀이기구를 타지 못해 아쉬움이 남긴 했지만, 활동을 마무리 하며 다음활동을 어떻게 만들어 가면 좋을까? 무엇을 함께 하면 좋을까? 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선배장학생이 “겨울방학에는 아이스 스케이트, 눈썰매, 스키 타러가요!~”라며 기대에 찬 목소리로 얘기했고 나머지 장학생들이 환호했습니다.

오늘의 만남이 우리 장학생들에게 소소하게나마 함께하는 재미와 즐거움을 느끼고 서로를 알아가며 소중한 인연을 기억하고 행복한 추억으로 간직되어 훗날 받은 나눔을 누군가에게 또다시 베풀고 나눌 수 있는 사람이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동방사회복지회는 장학금 지원 이외에도 자유로운 여가, 문화 체험활동 지원을 통해 자기충전과 휴식을 가짐으로써 학업과 고민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여 자신의 꿈을 향해 힘껏 나아갈 수 있는 힘을 지지하고 있습니다.

장차 우리사회에 미래리더로서 성장하게 될 장학생들에게 지속적이고 아낌없는 관심을 보내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