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윤정수, 김숙 님의 영원한 최고의 사랑
2017-12-30

금년 한해의 마지막 날인 12월 30일(토) 대세 중에 대세인 윤정수, 김숙 님께서 본회를 방문해 주셨습니다.작년 12월 3일, ‘JTBC 최고의사랑’이란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마켓을 열어 모은 수익금에 두 분이 더 많은 후원금을 더해 새로운 가족을 기다리는 아이들에게 분유와 기저귀를 후원해 주셨었는데요. 이때, 윤정수, 김숙님은 계속해서 후원을 하자! 고 약속을 하셨습니다. 이후, 금년 1월 10일 윤정수님께서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기저귀 300박스(천만원)를 후원해 주셨고 품에 안았던 아기들이 눈에 밟히고 더 많은 후원을 하지 못해 미안하다며, 계속해서 돕겠다고 하셨습니다. 특별히 사회적 약자인 어린아이들, 도움과 관심이 필요한 아이들에 대한 남다른 관심과 사랑을 가지고 계신 윤정수님이 참으로 커보였습니다.

 

12월에도 어김없이 연락을 주셨습니다. 아기들에게 가장 필요한  기저귀 290박스(천만원)를 김숙님과 함께 후원을 해주시기 위해선데요. 바쁜 일정에도 우리 아기들을 보기위해 스케쥴을 조정하는 모습을 보며 진심어린 따뜻한 마음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오늘 연예대상 시상식이 있는 날인데도, 시간을 내주셨네요. 윤정수님은 아기들 한명, 한명을 안아 주셨고 아기들도 재미난 분을 알아본 듯 연실 방긋방긋 웃습니다. 저희 아이들을 잊지 않고 생각하시는 깊은 마음에 감동, 감동을 받습니다. 영원한 최고의 사랑을 아기들에게 보내주신 윤정수, 김숙님! 감사합니다. 올 한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은 만큼, 내년에도 더 큰 사랑 받기를 동방사회복지회가 응원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