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이야기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어가는 아름다운 사람들의 이야기

포르쉐클럽코리아와 함께하는 우리아기 첫돌잔치
2017-08-21

8월 21일(월),독일 포르쉐 본사에서 허가 받은 포르쉐 오너들로 구성된 포르쉐클럽코리아(회장 양정석)와 함께하는 입양대기아동 첫 돌잔치가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돌잔치에는 7~8월 첫 돌은 맞는 14명의 아동이 자리했고 포르쉐클럽코리아 김중근 대외협력이사, 김대혁 회원관리이사가 참석해 축하인사와 함께 아기들에게 선물을 증정해주셨습니다.

돌잔치에 참석한 포르쉐클럽코리아 김중근 대외협력이사는 “입양을 기다리는 아이들을 위해 포르쉐클럽코리아가 함께 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사회의 관심과 보호가 필요한 입양대기아동을 위해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에 동참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인사를 전해주셨습니다. 아기들의 첫 돌을 축하해주시고 위탁가정에도 행복한 추억을 선물해 주신 포르쉐클럽코리아 회원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포르쉐클럽코리아(Porsche Club Korea)는 2007년 설립 이후 지금까지 3,600여명의 일반 회원과 170명의 정회원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단체로, 지난 2016년 연말, 회원들의 송년회 모금행사를 통해 마련된 기금 2천 2백여만원을 동방사회복지회에 후원해주셨으며 이 후원금은 분유, 기저귀와 같은 기초양육물품구매, 돌잔치 및 아동물 구입비로 소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